Wbc 국가대표 투수, 룸살롱서 음주가무 논란 최종명단 누구? < 종합 < 스포츠 < 기사본문 국제뉴스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대회에서 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에 음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커지고 있다. 각 구단으로부터 경위서를 받은 결과, 투수 3명이 대회 도중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다만 이들은 일각에서 제기되고 있는 이른바 '룸살롱' 출입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룸살롱이 어떤 곳인지, 그 안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모르는 사람은 없다. 그런데 우리가 알고 있는 게 룸살롱의 전부라고 할 수 있을까? 현재 서울 퇴계로3가 A룸살롱에서 웨이터 생활을 하고 있는 윤민호씨. 일명 윤대리는 룸살롱의 세계에 대해 세상에 잘못 알려지거나 사람들이 모르는 부분이 너무 많다고 한다.


수도권의 간판 선발투수, 불펜 투수, 마무리 투수 등 구체적인 보직이 언급되었고, 현재 상태에서는 이것 또한 사실로 드러났다. “진상 짓(?) 떠는 애들 때문에 짜증난다”, “딸 같다면서 할 건 다한다” 는 등 룸살롱을 찾는 남성들의 천태만상이 쏟아져 나왔다. 윤석열 검찰총장을 향해서는 "'법치주의와 헌법을 수호하겠다'는 공언이 진심이라면 나머지 두 명의 검사도 제대로 수사하여 기소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올 초 국세청 비리역사에 한줄을 추가했던 '성매매사건'이 뇌물논란에 이어 보복논란에 휩싸였다. 오늘의 이슈 홍콩계 미국인 남친이 비결이 아니고,간단한 대화가 오고가는 프로그램으로 시작해서 영화나 드라마를 켜두고 계속 보면서 연습하고,인터뷰 질문은 거의 똑같아 질문에 맞는 대답을 항상 준비해서 같다 그랬지. 남친이랑은 아주 짧은 대화만 오갔다고 하니까 홍현희가 "I Love you" 만 했냐 그랬고...


한예슬이 데뷔 초부터 클럽 ‘죽순이’로 유명했으며 클럽 ‘무인’에 자주 왔다는 것이다. 업계 주변에 따르면 복수의 가맹점을 등록해 놓고 한 건의 신용카드 매상을 여러 장으로 나눠 끊는 방법, 타 업종 매출전표로 결제하는 방법, 백화점 상품권 등을 대체 결제하는 방법 등이 행해지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정이 이처럼 어려워지자 유흥업계 등은 나름대로 대책을 강구하고 있으나 뾰족한 수를 찾지 못해 고민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뇌물죄가 성립하려면 금품이나 향응을 주고받은 시간과 장소가 특정되고 대가성이 입증돼야 합니다. 양측의 주장이 팽팽하게 맞선 상황에서 검찰은 로비 창구로 지목된 A 변호사의 휴대전화와 사무실을 압수수색했습니다.


그런 면에서는 누구보다 행운아였지만, 인생을 지내보니 의미 있는 것은 아님. 다만 거기 여자한테 제대로 빠져서 허우적 댄 적은 있음. 허웅은 아버지 허재가 '홈즈'에 출연해 발품을 판 모습을 봤냐는 질문에 "시즌 중이라 아버지 출연 방송을 보진 못했지만, 아버지는 집에 대해서 아예 관심이 없는 분이다. 제가 더 잘 본다"라고 솔직히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하지만 3개월전 룸살롱은 여성종업원을 고용해 운영했지만, 이번에 운영하다 적발당한 술집은 여성종업원 유무가 확인되지 않았다. 또 과거 룸살롱 운영자와 이번 술집 운영자가 같은 인물인지도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남자들이 여자친구에게 잘해주는 것은 바로 동등한 인간임에도 이렇게 성적인 문제에 있어서는 철저히 인격을 무시한 경험에 의한 '죄책감'이 은연중 작용한다고 생각합니다. 2차적인 성매매가 불법이지만 사실상 단속이 매우 어렵고 그러한 큰 시장을 구성한 자들이 쉽사리 그 시장을 내놓거나 하는 일은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이런걸 접대 문화라고 버젓이 즐기다니, 내가 이들과 같은 인간이라는게 너무 답답하고 슬프고 비참하지 아니한가. 그들에게 “변화를 바라기는 하냐”고 물어볼 수 있겠다. 왜냐면 ‘어쩔 수 없다’는 말은, 변화를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쉽게 입에 담지 못하는 말이기 때문이다. 술 쳐먹고 여성의 몸을 주물러대면서 형성되고 성취되는 인간관계와 우정, 사업, 정치… 남성들이 원하지 않았다면, 그럼 여성들이 원했나?


네이트 뉴스 댓글은 기사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인터넷 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댓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SBS뉴스는 설민석 강사가 민족대표 33인을 폄훼하고 후손들이 반발했다는 뉴스를 보도했습니다. 설민석 강사는 동영상에서 3.1운동 당시 독립선언서를 낭독했던 태화관의 성격과 민족대표 33인의 그 날 행적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사실 이전의 에피소드들은 내가 직접 경험했던 것들이 아니라 그 심각성을 느끼지 못했으나 이 날 회식으로 난 우리 회사 마초들의 심각성을 체험한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한 매체는 30일 ‘WBC에 출전한 야구 대표팀 선수들 중 일부가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음주를 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가 의혹을 제기한 건 본선 1라운드 첫 경기인 호주전(3월 9일)을 하루 앞둔 8일 저녁부터 9일 새벽까지, 그리고 3월 9일 저녁이다. 참고로 연예인 여자들 중에 여기 텐이나 쩜오 출신들이 꽤 있음.


외국처럼 아예 대놓고 스트립쇼를 즐길만큼 성이 개방되지 않은 것도 하나의 이유일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문명도 상층부의 일원이 여유자원을 가지고 여성성을 매매하지 않은 문명은 거의 없는 것으로 압니다. KBO는 "30일 경기 종료 직후부터 개별 조사를 시작했다"며 "31일 오전 9시, 총재, 사무총장 및 관련 부사 담당자 참석 관련 회의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대표팀은 호주전에서 최악의 경기력으로 7-8로 패했고, 3월 10일 일본전에서 4-13으로 대패했다.


비슷한 시기 비슷한 혐의로 경찰조사를 받았던 감사원 직원들도 무혐의 처리됐다. 오늘의 이슈 회사에서 계속 개그맨들 유튜브채널가서 앨범홍보하라고 내보내서 계속 그런거만 하러다니니까 재재도 그런 개그맨부류로 착각하고 아마. 내가 아이돌이었으면 개그맨채널 나가서 바보같은 얘기만 하면 반말로 대답하지.

오피스타 부천 휴게텔 오피스타 휴게텔 부천 휴게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